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3/8 0:13


오늘은 Bijoude 전세공연이었어요~(>_<)
놀랄정도로 엄청나게 고조되었어요

정말로 즐거웠어(^◯^)
감사합니다!!

Bijoude의 목걸이 엄청나게 예쁘고 귀여워서 평소에 애용해요!!
꼭 여러분도 같이 해요❤️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3/8 0:37




짠~~~★

시로마 미루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서 주신 선물!!
이것도 엄청 귀여워요(o^^o)

작년 2014년 3월 6일 『미루의 날』의 저는
새로운 실내화 의사을 입고있는 저였어요(>_<)

올해는 산에가자의 나야~~!!!

귀엽고 호화롭고 섬세함이 레벨업했어~~~!!
정말로 기뻐~~~★★★

감사합니다!!
여러분 엄청 좋아해~~!!!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3/8 9:42


안녕요괴(#^.^#)

오늘도 RESET 공연이다~~(#^.^#)
기대돼~~~(#^.^#)

그리고 지금부터 나루와...
다녀올게요~~!!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3/8 22:47


TeamM RESET 공연! 이었어요~!!
엄청나게 즐거웠어요~

오늘은 평소 이상으로 땀이 장난아니었어요
좋은 기분이야~~(^◯^)

그리고!!
11번재 싱글 타입 B에 수록되어있는!!

Team M 오리지널곡!!
『하트, 외치다』 MV 공개였어요!!

엄청나게 귀엽고 재밌는
Team M 컬러가 엄청나게 나온 MV였어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