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31 8:05

 

안녕(O_O)
해피할로윈♡♡이에요!!!

오늘 하루도 전력으로 즐깁시다~~(o^^o)♡
에이에이오~~!!(웃음)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31 23:02

 

M스테에 출연하게 되었어요(o^^o)
정말로 행복했어요(o^^o)

이번『라시쿠나이』는 후우미루 더블센터로
전에 출연하게 되었을 때와는 뭔가 다르게 기합 가득이었어요!

그리고 NMB를 이끌어나가고 싶어! 라고 생각했어요!!

지금의 나는 아직 아무것도 아니라서
앞으로도 많이 공부해서 제대로 해나가고 싶어요!!

그리고 그리고 여러분!!
『라시쿠나이』의 의상♡
엄청나게 귀엽죠??♡♡(웃음)

저는 베레모를 쓰고 있어요♡♡
잔뜩 봐주세요~~

정말로 감사 가득한 하루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