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7 10:56


 


오늘은!!!

NMB feat. 요시모토 신희극에 출연하게 되었어요(o^^o)


이번에는 기쁘게도 분량이 굉장히 많아서

후우미루 콤비로 호텔 신입 직원을 하게되었어요( ̄^ ̄)ゞ


최고~~~로 기뻤어요♡♡

많이 춤췄어요~~!!(웃음)


시작하기 전에는..

후우미루가 몇번이나 연습하면서..

초조했는데요!!!


본방은 제대로!!!

파워를 냈어요(o^^o)


감사했습니다!!!


NMB48 10번째 싱글 특전영상에 들어가니까요

기대해~~~♡♡♡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7 14:07



지금... 아까!!! 후우미루로♡♡♡

『부브카』의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O_O)


후우쨩과 저 두명이서 하는 촬영은 처음이에요(OvO)

엄청나게... 두근두근한 촬영이었어요♡♡


그리고...

뜨겁고 뜨겁게 말했어요★★


10월 31일! 발매니까요

꼭 봐주세요♡♡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7 16:07


그리고 그리고!!!

부브카!!!! 무려!!!!

표지를 후우미루가 하게 되었어요(o^^o)

히히♡♡♡ 기뻐~~♡♡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0/7 20:41



『꼬마 미루룽이 되어버렸어 시리즈』


여러분!!!

오랜만~~~(o^^o)이네요♡♡


이히히!!!

뺨에 낙서를 하는중이에요


이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