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9/17 0:03


오랜만에...
하루쨩이랑 내사진♡♡
역시 미인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9/17 7:53


안녕(O_O)
학교 다녀올게요!!
오늘 하루도 힘내요!!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9/17 16:00

 

여러분!!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

어제는
『NMB의 멧챠바이토루』방송이었어요(o^^o)
봐주셨나요??

수필로 간판 바이트를 하게되었어요(O_O)
사라미루큥 3명이서 아르바이트 했어요(・ω・)ノ

동영상도 있으니까요, 나중에 봐줘~~!!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9/17 21:35

미루키~~ 축하해~~(o^^o)

그..그...그..그리고...
내... 내가..............

AKB 선발... 에!?
에???? 우와!!!!!!

머리가...... 기뻐~!!! 와~~!!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9/17 22:27


후~~~(。-_-。)...

쟝켄대회!!!

유키층
리포포♡
유키링상♡

추추추추추축하해~~(o^^o)
해냈다~~!!!! (기쁨)

그리고 미루키~
솔로데뷔~!!! 

엄청나... 엄청나~~ 
축하해~~~!!!

NMB 파워 불끈불끈이네요!!!

그리고 그리고...
AKB48 38번째 싱글 선발 멤버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격이에요(*_*)!!

지금 엄청나게 불타오르고 있어요!!

큰 큰 찬스를 받았습니다!
있는 힘껏 어필해서

여러분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기쁘다~~♡(o^^o)
감사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