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8/24 15:47



YNN『난데야넹캠프 9시간 생방송 스페셜
카레만들기, 물고기잡기
♡♡

방금은요!!!
시로마 화백을 피로하게 되었어요!

봐주셨으려나??
닮았어요?? (웃음)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8/24 21:29



YNN 『9시간 생방송SP!!』
매우!! 재밌었어요(*^_^*)

엄청 좋아하는 카레를 만들었어요
시로마 화백도 선보일 수 있었어요
물고기 잡기도 했어요♡
BBQ도 했어요♡
불꽃놀이&캠프파이어도 했어요

매우... 매우매우 행복했어요!!

여러분!! 여러분들!!!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더더욱!!(웃음)
부끄러워하지 않고!!! 말할게!!! o(^▽^)o

열심히 할테니까
봐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