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10 22:25


  

  


지금!! 발매중인!!  『BOMB』!!!!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 빨리 봐주세요~~!!

우카와 저! 2명이서 첫 촬영!!! 이 2명은... 엄청난 레어에요!!

꼭 봐주세요(#^.^#) BOMB!BOMB!BOMB!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10 22:49



이 사진 좋네(#^.^#) 헤헤


지금의 나는,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은걸 알려주시고, 힘이나 애정을 보내주셔서

이 사진처럼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서 센터로 노래 할 수 잇게 되었어요.


예전에 나는 이런걸 할 수 있을거라곤 조금도 생각하지 못했어요.

처음에는 매일 댄스가 안돼서 혼나고 울고 또 울고... 주저앉아 울고있으면 멤버들이 달래주고.. 그러다가 또 혼나서 울고 반복.


그렇게나 울보였던 내가..(*_*) 히히히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좀 더, 좀 더, 좀 더, 열심히 하자.




+ Recent posts